Lirik Lagu Big Bang - Make Love For Lyrics

Lirik Lagu Big Bang - Make Love For Lyrics

Ne nuneul bomyeon neol neomu ango shipeo

Geuraeseo nan deo duryeoweo

Ne soneul jabeumyeon neoreul gatgo shipeo jineun

Nae mameul nege jeon hajiman neoneun aningeol



Ijekkot neoreul chaja hemaeigo

hemaeyetteon saramcheoreom

Nan machi cheoeumcheoreom tteollineun geol

Neoeui ibsulgwa neoeui misoga nal

Dashi sumswige hae



Forever you�re my girl

Forever be my world

You are the only one

Amu euimi eoptteon

Nae salme kkumin geol

Na sara inneun geol

Neukkige dweneun geol

Neowa isseul ttaemyeon

Yeongweonhi nae gyeote neol

Jikkilkke you�re the one



Nae mameul neoege boyeojugo shipeo

Oneuldo nan jam mot deulgo

Jeonhwagil deulgo gominhasseo

Neol jal mollaetjiman neoeui geu du nuni

Soksakyeotji dagawa naege ib matchweo dallago



Ijekkot neoe mame sangcheo jugo

Apeum jweotteon saramdeulcheoreom

Naneun jeoltae neoreul tteonaji anheunge

Neoeui ibsulgwa neoeui misoga nal

Dashi sumswige hae



Forever you�re my girl

Forever be my world

You are the only one

Amu euimi eoptteon

Nae salme kkumin geol

Na sara inneun geol

Neukkige dweneun geol

Neowa isseul ttaemyeon

Yeongweonhi nae gyeote neol

Jikkilkke you�re the one



Uhh Baby...

You know I'd walk them miles

Climb mountains switch up styles

All I wanna do, is be with you

Ain�t no matter what, where and how

Right here and now

We can both get down

Straight work it out

Yea...I like that sound

Bump'n grindin' perfect timin'

Lets dine and both be proud



Yea Yea Yea...

Gonna take you on a joyride today

Me and you stay true never hesitate

To make love, Showing off

You're the only one I�m ever thinkin' of

Just to hold you baby I can hardly wait

As we go through the motions damn it's great

To make love, Showing off

We're gonna take it to the end

And that's what's up...



Ni nuneul bomyeon nan neukkil suga isseo

Neodo nareul manhi weonhago ittaneun geol



Oneulbam ni sonjabgo tteugeobge ibmatchullae girl

Neoreul manhi saranghandago malhallae



Forever you�re my girl

Forever be my world

You are the only one

Amu euimi eoptteon

Nae salme kkumin geol

Na sara inneun geol

Neukkige dweneun geol

Neowa isseul ttaemyeon

Yeongweonhi nae gyeote neol

Jikkilkke you�re the one...



I`m nothing without you

I`m nothing without you girl

I`m nothing without you

I`m nothing without you girl

You�re my Love...